세나60S 공장 초기화 방법. 세나60S는 출시 초기와 함께 작은 오류가 몇 가지 있었는데요, 펌웨어 업데이트로 현재까지도 많은 부분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출시 초기이다 보니, 예상치 못한 문제가 있을 수 있는데요, AS를 받기 이전에 공장 초기화를 통해서 제품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기 때문에 아래 내용대로 따라 하시면 되겠습니다.
공장 초기화란?
전자 기기는 고장 이외에도 예상치 못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고장의 원인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부분일 수도 있으나 소프트웨어 초기화를 통해서 오류가 잡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즉, 공장 초기화란 기기를 리셋(초기화)하여 처음과같이 되돌리는 상태를 말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있다면, 부품 결함으로 인한 문제일 확률이 높기 때문에 구매처에 AS 문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공장 초기화 방법
세나60S 공장 초기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가장 먼저 세나60S 전원을 켠 상태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세나60S 기기를 켠 상태로 사진과 같이 통화 받을 때 누르는 고무 버튼을 12초간 눌러주세요. 중간 5초쯤에 “폰 페어링”이라는 안내 문구가 나오는데요, 무시하시고 계속 누르고 계시면 됩니다.

12초에 “공장 초기화” 안내 음성이 나오면, 5초 안에 다이얼 버튼을 가볍게 눌러주시면, 공장 초기화가 끝납니다.
